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안녕하세요~ 한맥킨 입니다.
고대시대에서는 꿈을 꾸는 것을 특별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근대에 와서는 머리에 잡념, 여러 알수없는 신체 바이오리듬에 따라 수면상태에 들어가면 꿈을 꿀수도 꾸지 않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을 볼 수 있는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ezday 는 여성포털로 여성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커뮤니티 입니다. 사주, 타로카드, 테마운세, 이름 추천, 관상운 등을 볼 수 있는 유용한 곳입니다.
보통 무료로 꿈해몽을 볼 수 있는 포털의 경우에는?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져 있고, 직접 검색을 통해 오늘 꾼 Dream 이 좋은 징조 인지 좋지 않은 징조인지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모든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한계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포털은 운영하시는 전문가 분이 직접 코멘트를 달아주시기 때문에 훨씬 더 믿음직하고 풀이가 정확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Bing 메타검색엔진에서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을 검색하시거나 이곳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ezday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ezday 포털에 접속을 하셨다면?
왼쪽 카테고리를 보면 정말 종류가 참 많습니다. (사주, 타로카드, 테마운세, 이름 추천, 주제별, 무료꿈해몽) 이 있습니다.
태그로 찾는 꿈.해.몽 을 클릭하면?
태그중 '태몽'을 클릭했더니 이렇게 여러가지 동물, 식물, 물건 관련해서 태몽에 관한 내용들이 쭉 나옵니다.
태그 중 '싸우는' 을 클릭했더니
행동, 관계, 동물 등에서 싸우는 태그 관련된 내용들이 쭉 나옵니다.
ezday 에서는 상담 사례 글을 보려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일부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아도 열람을 할 수가 있지만
사이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zday 에서는 추천 이름 풀이도 해줍니다.
회원 추천 이름이라고 해서 태명, 한글/한자, 영어 이름이 있고요.
얼굴 관상 보는법 내용도 있습니다.
재산궁은 코쪽을 보면되고, 부부궁은 눈 옆쪽, 명예 운은 미간 위, 미간은 명 궁이라고 합니다. 부위별로 상세 내용이 적혀있어서 관상학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여기에서 공부를 할 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을 보기 위해서는?
왼쪽에 꿈 해 몽 톡 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ezday 회원가입을 하신다음 글쓰기를 하셔서 어제, 오늘 꾼 꿈 내용을 적어서 글쓰기를 해주시면 관리자분이 답글을 달아주십니다.
시 체를 본 꿈 이라고 닉네임: 오리 분이 올려주신 내용을 열어봤습니다.
나이는 68년생이시고, 내용은? 큰 새주택을 보러갔는데 밖에서 볼땐 한옥같은 새집이었는데 들어가보니 허름한 집이고, 안으로 길게 들어가 방문을 여니 오래되어 보이는 시 체가 누워있어 놀라 깻다고 합니다.
아래에 변독위약 관리자분이 답글을 달아주셨는데요
해 몽을 하면? 어떠한 일에 실망, 갈등이 있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번에는 기업가와 호랑이, 고층건물이 이어지는 꿈 내용입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에 글을 쓰실때는
성별, 나이, 결혼유무, 현실에 처해 있는 상황을 적고 꿈의 이야기를 적어주시면됩니다.
이분 내용을 읽어보면?
이재용 씨와 같이 차를 타고 가고 있다고 합니다. 삼성 이재용씨 차에 같이 타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화한 것 같았습니다. 자동차도 이재용씨의 마이바흐 자동차로 실내가 매우 넓고 고급스러웠어요. 뒤에는 수행원들도 타고 있었고, 한강대교 같은 다리를 건너는데 앞에 차가 하나도 없어 뻥 뚫려있었습니다.
호랑이, 고층건물 꿈
길을 가는데 옆쪽 무대에 호랑이 시체가 한마리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시체를 보고도 전혀 두려움이 안들었고 최신 초고층 건물의 거의 최상층에 위치한 내 집으로 갔습니다. 집 안이 막 넓지는 않지만 창문 밖을 보니,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고, 우리집이 매우 높은곳에 위치해서 아래 풍경 전체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해 몽으로는?
주변의 상사 및 권위자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협조자가 생길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고 향후 어떠한 성과가 있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주 좋은 꿈 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아이옷을 훔쳐 들통이 나다 깻다고 합니다.
우체국에 신입으로 일을 하고 있었는데 옷을 훔친건 생각이 안나는데 분위기상 어떤 옷 가게에서 아이옷을 훔치고 태연하게 일을 하고 있는 분위기 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게 본인인게 들통이나서 국장님실로 불려가 사실확인을 물으시라는 국장님앞에서 정말 수치스럽고 후회스럽고 창피함을 느꼇다고 합니다.
위의 내용의 해 몽은?
실제 실수 등으로 인해 수치심 및 자존심 상처 등을 느낄 일이 생길 수 있으나 그러한 위기나 어려움이 예상 이하로 쉽게 풀리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같은것을 암시? 해주는 그런 내용인 것 같습니다.
이제데이 무료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와돌아가신 할머니와 유명한 허름한 식당 앞에서 줄서서 기다리다 들어가 팥죽인가를 먹고 할머니는 먼저 나가시고 저는 계산하고 할머니를 찾으니 안계십니다 다리가 보이고 다리위에 할머니 신발이보이고 쎈물살 사이로 할머니인지 떠내려 가고 옆으로 쫒아기면서 울면서 119신고 할려고 하면서 깻다고 합니다.해.몽으로는?
기대, 우려하는 일이나 현실의 어떠한 상황에서 (좌절, 차질, 무산, 손실, 실수, 이별) 등 부정적인 일이 있게 될 수 있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을 들으시려면꼭 ezday 회원가입 후 글쓰기를 하실때 양식에 알맞게 나이, 성별, 결혼유무 현실에 처해 있는 상황을 모두 적어주셔야 정확한 답변을들으실 수 있습니다.